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Amanda Cho

전화 번호 : +86 15982044032

WhatsApp : +8615982044032

lidar 감지기의 미래 신청은 무엇입니까?

March 5, 2020

레이다는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lidar는 다량을 듣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레이저 기술의 지속적인 발달 그리고 통속화로, 최근에, 구글과 같은 driverless 기술의 노출과 Tesla는 무인비행기에서 보일 수 있는 넓은 관심 3D 인쇄, VR/AR 및 다른 분야를 끌었습니다.
Lidar, 또는 빛 탐지 및 측정은, 자료를 얻고 정확한 DEM (디지털 방식으로 고각 모형)를 생성하기 위하여 레이저, gps (GPS), 및 관성 항해 체계 (INS) 기술을 결합하는 체계입니다. 일 원리에서, 마이크로파 레이다를 가진 아무 기본적 차도 없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파 레이다와 비교해, 고해상, 좋은 은폐, 강한 반대로 방해 능력, 좋은 낮 고도 탐지 성과, 소형 및 경량의 특성이 있습니다. lidar의 역할은, 궤도 표적 정확하게 목표포지션 (거리와 각), 동의 국가 (속도, 진동 및 태도) 및 모양 측정하고, 검출하고, 확인하고, 구별해기 위한 것입니다. 예를들면:
Lidar 깡통은 불명한 환경에 있는 주위 지도 정보를 이해하고기 위하여, 좋은 환경 인식을 연속적인 포지셔닝을 및 항법 및 인간 기계 상호 작용 조차 제공하고, 로봇의 지적인 과정을 승진시키기 위하여 로봇을 돕습니다.
그들의 환경의 3차원 위치 정보를 얻기 위하여 driverless 차의 40%를 요하고, driverless 차를 도울 수 있고, “정확하고”와 “빠른과 더불어 목표의 위치, 크기, 외부 외관 및 물자 조차, 능률적인 가동””의 “공간 탐지 기능 결정하는 lidar의 무인에게 몰기의 분야에 있는 불가결 존재가 되었습니다.
lidar를 위한 가능한 신청은 앞으로 intralogistics, 모바일 기기 및 로봇 공학을 포함합니다, 그래서 다중층 스캐너가 특히 튼튼한 디자인을 요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약간 lidars에 있는 맥박 배열 기술은 뿐만 아니라 목표와 표면 특성에서 독립의 고차를 지키고, 또한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외부 빛, 고주파 빛 및 광학적인 반영에 면제의 고도를 지킵니다.